마스볼타 The Mars Volta 리유니언 투어

2022. 6. 23. 22:19음악뉴스

반응형

 

얼마 전 써니데이리얼에스테이트의 리유니언 소식에 이어오늘은 마스볼타의 반가운 리유니언 소식입니다.

 

전설의 밴드엣 더 드라이브인(At the Drive-in)이 해체하면서두개의 밴드가 탄생했는데 하나는 스파르타(Sparta)그리고 하나는마스볼타 The Mars Volta입니다.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밴드는 마스 볼타입니다.


The Mars Volta 마스볼타

 

어떻게 보면 엣 더 드라이브인의핵심 멤버라고 할 수 있는 보컬의 세드릭과 기타의 오마입니다.

 

저는 그들의 첫 번째와 두 번째 앨범까지주구장창 듣다가 그 후로는 팔로우하지 못하였습니다.

 

 

Blacklight Shine 블랙라이트 샤인

2012년 Noctorniquet 앨범을 끝으로영영 돌아오지 않을 것 같았던 마스 볼타는새로운 앨범에서 Blacklight Shine이라는 곡을 공개했습니다.팝적이고 라틴음악에 기반을 두고 퍼커션이 들어간 곡이라고 하네요.그럼 한번 들어볼까요?

 

Blacklight Shine

https://youtu.be/rYAR6bpf85Q

오랜만에 세드릭 목소리를 들으니

너무 반갑고 옛날 그들의 음악을 들었던 시기들이

떠오르네요. 

 

그들의 다른 음악과 비교를 했을 때는

팝적이고 좀 더 가볍네요.

기타의 부각도 좀 덜 한 것 같고요.

 

마스 볼타의 투어 데이트는 다음과 같습니다.

 

9월 23일 텍사스

9월 25일 애틀란타

9월 27일 필라델피아

9월 29일 뉴욕

10월 1일 보스턴

10월 3일 워싱턴

10월 5일 토론토

10월 8일 시카고

10월 14일 시애틀

10월 18일 샌프란시스코

10월 21일 로스앤젤레스


반응형